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4-26 16:21:56
  • 수정 2017-04-27 19:09:19
기사수정


▲ 최첨단 비절개모발이식 아타스 로봇 모발이식 시술 장면



첨단 비절개모발이식 장비인 아타스 로봇 모발이식 장비가 한층 업그레이드를 통해 시술의 정확도와 용이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아타스 코리아에 따르면 모낭 추출 시 필수적인 장비인 Prong Needle(갈퀴모양의 바늘)을 기존 2Needle에서 4개의 Needle로 업그레이드 해 모낭 채취에 있어 정확도를 높였다.


이전 2 Needle의 경우 모낭 중심을 기준으로 양방향으로 삽입하는 방식이었지만 이번에 출시 된 4 Needle은 모낭을 감싸 안는 방식이어서 정확한 채취가 가능하다.




▲ 사진 / 아타스 제공



또한 후두부 아래쪽 두피와 옆쪽 등 채취가 어려운 단단한 두피도 추가된 2개의 예리한 Needle로 인해 수월하게 모낭을 추출할 수 있게 됐다.


기존 2 Needle의 또 다른 단점으로 지적되던 추출 시 슬라이딩(미끄러짐) 현상도 줄어들어 모낭 손상률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Needle 뿐 아니라 모낭을 실제적으로 추출하는 Punch의 길이도 1.5배 늘렸다.

아타스 로봇 모발이식의 경우 예리한 Needle이 삽입 돼 모낭을 잡은 후 Needle을 둘러싼 펀치가 재차 삽입 돼 모낭을 추출하는 방식인데 기존 펀치의 경우 4mm로 깊은 모낭은 채취의 어려움이 있었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펀치의 길이를 6mm로 대폭 늘려 깊은 모낭 뿐 아니라 모낭의 뿌리 부분 전체를 감싸 안는 추출 방식이 가능해졌다.



▲ 사진 / 아타스 제공



집도의가 직접 수동식 비절개모발이식 장비로 추출할 경우 펀치 추출 과정에서 서로 다른 모낭의 깊이로 인해 모근 손상이 빈번히 발생하는데 이런 문제점을 아타스 로봇 모발이식은 4 Needle6mm 펀치로 대폭 개선한 것.


레스토레이션로보틱스코리아의 김선아 팀장은 아타스 로봇 모발이식 장비의 수요가 미국 뿐 아니라 동양권에서도 꾸준히 늘어나며 서양인과 다른 동양인의 두피 특성에 맞게 차별화가 필요했다이번 4 Needle6mm Punch의 경우 동양인의 두피에 최적화 된 장비로 업그레이드 된 것이라 밝혔다.






- 탈모인라이브 채시로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8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