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2-24 12:49:03
기사수정


▲ 사진 / 양세형 숏터뷰 유튜브 영상 캡처



[탈모인라이브 강현지 기자] ‘숏터뷰로 인기몰이 중인 개그맨 양세형이 탈모치료제 PPL(간접광고)로 화제가 되고 있다.

 

모바일 예능 프로그램인 양세형의 숏터뷰’ 38김동현 편에서 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출연한 가운데 양세형과 인터뷰 중 영상 곳곳에서 현대약품의 마이녹실PPL로 등장한다.


라운드걸이 마이녹실 입간판을 들고 등장하거나 양세형과 김동현이 겨루는 장면에서 양세형이 김동현에게 마이녹실을 뿌리는 공격 이후 바로 뜬금없이 개그맨 박수홍을 모델로 한 마이녹실TV CF가 삽입되는 등 예측 불가능하지만 이런 맥락 없는 전개가 오히려 광고에 집중하게 만드는 식이다.

 

지난 16SNS(유튜브, 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이 영상은 현재 35만 뷰 이상을 기록하면서 온라인상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마이녹실 광고에 숏터뷰를 집어넣었네”, “게스트가 마이녹실인줄ㅋㅋㅋ등 재미있는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현대약품의 마이녹실은 탈모치료외용액 국내 판매 1위 제품(2016년 기준)으로, 미국 FDA로부터 승인 받은 미녹시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 한국인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14개 대학병원과 함께 임상시험을 마쳤다. (20075~20087월 실시, 출처 : 대한피부과학회지 남성형탈모증 환자에 대한 5%Minoxidil 외용액의 공개 다기관 임상연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7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