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1-12 17:18:43
기사수정


▲ 마이녹실 광고촬영 현장


[탈모인라이브 강현지 기자]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 중인 박수홍이 탈모치료제 모델로 나선다.

12일 현대약품은 탈모치료제 마이녹실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박수홍을 발탁하고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촬영은 '‘한국인의 탈모에 강하다, 마이녹실'’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박수홍은 베테랑답게 광고 촬영 현장에서 주어진 컨셉을 훌륭하게 소화했다고 현대약품측은 전했다. 반듯하면서 친숙한 이미지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박수홍은 최근 SBS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기존 이미지와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전성기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마이녹실의 새 TVCF는 이 달 말부터 공중파 방송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현대약품 약국마케팅팀 이혜림 약사는 박수홍이 가지고 있는 긍정적이면서 건강한 이미지가 탈모치료제 마이녹실과 잘 어울려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박수홍씨를 광고 모델로 발탁해 마이녹실의 제품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마이녹실은 일반의약품으로 약사와의 상담을 통해 전국의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바르는 액상형을 비롯해 경구용, 겔 제형 치료제 등 다양한 제형으로 판매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7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