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25 13:02:03
기사수정


탈모인들이 최적의 탈모치료로 꼽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모발이식수술이다.

모발이식수술은 이식 후 생착된 모발이 영구적으로 남기 때문에 짧은 기간 내 탈모치료로는

최고의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탈모 탈출의 확실한 기회가 되기도 한다.

 

그런데 모발이식수술은 비용도 만만치 않지만 수술 후 일상생활에 복귀하는데 적지 않은 시간이 필요해 망설이는 탈모인이 많았던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최근 장비의 발달과 수술의 전문화로 인해 수술 후 2~3일 내 일상 복귀가 가능해져

바쁜 직장인들 사이에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는 23일부터 시작되는 황금의 3일 연휴 기간 동안 모발이식수술을 계획하는 탈모인이 많은 것으로 밝혀졌다.

 

모발이식 병원의 한 관계자는 최근 모발이식을 하기 위해 병원을 찾는 탈모인이 많은데 이번 3일 연휴기간 동안 수술을 받으려는 환자가 많다고 밝혔다.

 

수술을 받은 후 2~3일을 쉴 수 있어 3일 연휴기간 첫 날 수술을 예약하려는 환자가 몰리고 있다는 것.

 

이 관계자는 연휴 첫 날 환자가 몰려 다른 병원을 찾는 환자도 있는데 거의 모든 병원이 비슷한 상황이어서 이번 3일 연휴 기간을 모발이식수술 최적일로 꼽고 있는 듯 하다고 말했다.

 

최근 모발이식수술과 관련해 이식 전문의들은 수술 후 하루이틀 정도면 일상생활하는데 지장이 없기 때문에 연휴를 앞두고 수술을 예약하는 환자가 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