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25 16:59:10
  • 수정 2020-06-29 15:04:32
기사수정

사진=킹콩 by 스타쉽

송승헌이 18년만 멜로 드라마로 돌아온다.

   

25일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이수하/연출 고재현 박봉섭)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고재현 감독을 비롯해 배우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이 참석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원작은 잔잔하고 서정적이지만 드라마는 서정성을 바탕으로 좀 더 유쾌하고 재밌게 만들었다.

   

연출을 맡은 고재현 PD는 “중점을 뒀던 건 시청자 분들이 웃을 때 같이 웃고 슬플 때 같이 울 수 있도록 했다”며 “또 음식에 관련된 환자 분들이 나오는데 따뜻하게 위로 받을 수 있는 드라마로 만들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누구나 다 첫사랑이라는 추억이 있지 않나. 돌아온 첫사랑과 현재의 사랑 사이에서의 갈등, 선택을 그리는 네 남녀의 로맨스가 관전 포인트”라고 덧붙였다.

   

송승헌은 “환자들에게 음식을 제공해주고 음식을 같이 먹으면서 마음의 상처도 치유하고 힐링을 시켜주는 의사 역할을 맡았다”라며 “그동안 장르물의 작품을 많이 했다. 그러던 중 ‘저녁 같이 드실래요’ 제안을 받았다. 로맨스 드라마를 하고 싶었는데 딱 제안이 왔다”고 설명했다.

   

한편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다. 

   

송승헌(김해경 역)과 서지혜(우도희 역), 이지훈(정재혁 역)과 손나은(진노을 역)의 4각 로맨스가 펼쳐진다. 오늘(25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 된다.








오영서 기자(youngseo_oh@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16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