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03 13:04:41
기사수정

지난 2016년 베스티안재단과 업무협약을 통해 화상환자를 위한 무상 모발이식 지원에 나선 포헤어모발이식센터가 최근 화상환자에 진행한 모발이식이 성공적인 경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포헤어모발이식센터 의료진이 화상으로 손상된 두피나 눈썹 등 화상환자의 흉터 부위에 모발이식과 두피문신을 병행하는 치료로 화상으로 고통 받는 환자의 어려운 상황을 덜고자 무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번 수술을 집도한 유영근 원장은 화상 흉터로 인해 모낭 손상이 커서 모발을 이식하는 과정이 쉽지 않았다화상 부위에 진행되는 모발이식의 경우 2, 3차 수술이 필요한 경우도 많았는데 이번 환자의 경우도 모발이 정상적으로 자랄 수 있을 때까지 추가 수술을 지원할 계획이었지만 현재까지의 경과로 봐선 추가 수술이 필요 없을 정도로 성공적이라 밝혔다.

 

한편 이번 수술은 포헤어모발이식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CIT 비절개모발이식술로 진행됐다.

이 기술력은 포헤어모발이식이 개발해 미국 특허출원에 이어 황금모낭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높은 생착률을 인정받은 수술법으로 모발이식의 모든 과정에서 모낭 손상률을 최소화해 생착률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 탈모인라이브 한대진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9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