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역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헌혈 봉사 실천-군포시청소년재단 -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워진 혈액 수급 위기에 힘을 보태기 위해 임직원이 …
  • 기사등록 2021-12-23 10:16:28
기사수정


지역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헌혈 봉사 실천-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시청소년재단(이사장 한대희 군포시장)은 13일부터 일주일간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워진 혈액 수급 위기에 힘을 보태기 위해 임직원이 참여하는 헌혈 봉사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군포시청소년재단 직원이 이번 헌혈봉사를 계기로 50번째 헌혈에 횟수를 기록해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이번 헌혈 봉사는 혈액 수급 부족 극복을 위한 노력에 동참하는 군포시 출연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하는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공헌 활동으로 추진됐다.

군포시청소년재단은 다가오는 2022년도에도 직원과 청소년이 함께 생명, 사랑 나눔 등 시대적 요구에 대응하는 다양한 활동을 탐색하고, 시민들에게 공감을 전할 수 있는 건강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군포시청소년재단은 군포시 청소년 정책과 청소년 복지 프로그램 개발과 집행, 위탁 청소년 시설 관리와 운영 등 전반적인 청소년 관련 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박건호 기자 탈모인뉴스(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30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