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03 17:38:18
기사수정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 나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




탈모인라이브




늦가을 날씨가 만만치 않다. 빠르게 찾아온 추위로 각종 난방용품과 겨울 두툼한 패딩이 인기몰이다. 이렇다 보니 우리 건강에도 비상에 걸렸다. 각종 계절성 질환과 호흡기질환을 유발하는 바이러스들이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로 면역력이 약해진 우리 몸을 공격하고 있다.

자칫 지금 시기를 잘 넘기지 못하면 겨울 한파를 견디기에도 힘들거니와 독감과 몸살로 오랜 기간 고생할 수 있어 건강 관리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할 때다.



외출 후엔 손을 깨끗하게 씻는 등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 면역력 강화에 좋은 제철 과일이나 채소도 충분히 섭취해주어야 한다. 만약 매일매일 채소나 과일을 챙겨 먹기 힘들다면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이를 보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탈모인라이브



- 면역력이 떨어진다면 알로에 겔



잦은 감기에 걸리던지 피곤이 느껴진다면 이는 영양불균형, 스트레스와 피로 등의 이유로 기초면역력이 떨어졌다는 것이다. 이럴 때는 알로에 겔을 먹어주면 기초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알로에 겔은 식용으로 나온 '알로에베라'의 외피를 걷어내면 나오는 것으로 기초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다. 특히 알로에는 각종 다당류, 비타민, 무기질 등 성분이 들어있어 면역력 증진과 피부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준다. 또 원활한 배변 활동을 통해 건강한 생활 리듬을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탈모인라이브



- 기력이 떨어진다면 홍삼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으로부터 면역력 개선, 원기 회복, 기억력, 혈행 개선에 대한 기능성과 항산화 기능에 대해서도 개별인정도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탁월한 항산화 및 원기 회복 효능은 중년의 저하된 체력 유지와 노화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된다. 당뇨, 갱년기, 정력 개선, 항암 등에도 효과적인 식품으로 꼽힌다.








탈모인라이브



- 계절성 질환을 예방해주는 종합비타민


비타민C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주범인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환절기 항바이러스 효과로 각종 질환을 예방한다.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은 종합비타민제를 선택할 때 비타민B군이 고함량으로 설계된 제품을 선택해 복용하는 것이 좋다. 비타민B '항 스트레스 비타민'이라고 불릴 정도로 스트레스에 대응하는 영양소로 꼽힌다. 비타민B군은 수용성 비타민으로 체내 필요한 만큼만 영양소를 흡수하고 나머지는 소변과 땀으로 배출된다.






박대길 기자(탈모인라이브 http://www.talmoin.net/ )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13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