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25 15:34:00
기사수정




봄철에는 유독 두피가려움증이 심해지고, 모발에 기름이 끼는 등 두피질환에 노출되기 쉽다.

 

한낮에는 25도를 웃도는 여름날씨 못지않지만 아침과 저녁에는 낮 기온과의 기온차가 커서 민감한 두피를 가진 사람은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등 두피 트러블이 발생하기도 한다.

 

낮 시간 동안 두피에 쌓여 있던 피지가 기온이 떨어지는 저녁시간 동안 뭉쳐져 굳어진 후 이를 제대로 제거치 않으면 가려움증을 동반한 비듬이 생기거나 자칫 지루성두피염으로 심화될 수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비듬은 두피에서 표피가 탈락돼 발생되는 각질로서 두피의 피지 부족으로 생기는 건조한 비듬과 유분을 많이 포함한 피지로부터 발생하는 비듬이 있다.

 

두피도 피부와 마찬가지로 사람마다 각기 다른 타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피부타입의 화장품을 선택하듯 두피 역시 자신의 타입에 맞는 샴푸를 선택해야 한다.

 

만약 자신의 두피 타입을 정확히 알지 못한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하고,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샴푸를 베이스로 기능성 약용 샴푸를 추가하면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가꾸는데 큰 도움이 된다.



▲ 천연 약용샴푸 세큐어 라인



천연 · 약용샴푸로서 병원전용 샴푸로 첫 선을 보였던 세큐어 라인은 모든 제품에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천연성분과 탈모유발물질 억제성분, 단백질성의 생리활성화 물질인 성장인자 등을 함유해 비듬, 지루성두피 전용 샴푸로서 높은 선호도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아기화장품에 사용되는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자극을 최소화하고, 두피가 건조하지 않으며, 개운하고 말끔한 세정력을 느낄 수 있어 지루성두피샴푸, 비듬샴푸, 두피가려움증샴푸 등 다방면으로 케어 가능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는 게 제조사 측 설명이다.

 

세큐어 샴푸는 현재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론칭 한 후 급격한 성장세와 함께 SNS 등에서 비듬, 지루성두피, 두피가려움증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세큐어 공식 쇼핑몰(www.secureyourhair.co.kr)에서 다양한 제품을 세트 구성으로도 만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10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