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모발성장인자’ 함유된 식약처 인증 탈모샴푸, ‘세큐어 GF티엠샴푸’ 전격 출시
  • 기사등록 2018-06-11 10:51:01
기사수정


▲ 모발성장인자 함유한 탈모개선 기능성 샴푸 `세큐어 GF티엠샴푸`



병원판매 제품 전문 쇼핑몰 세큐어는 성장인자(Growth Factor)가 함유된 신개념 기능성 탈모개선 천연샴푸 세큐어 GF티엠샴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큐어 GF티엠샴푸는 모발과 두피 건강을 위해 합성 계면활성제, 합성 방부제, 실리콘, 인공향, 인공색소, 가습기 살균제 등의 유해성분을 모두 빼고 만들어졌으며,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 성분을 기본 베이스로 모발성장인자 성분을 함유해 기능성 샴푸로서의 효과를 극대화했다.

 

이런 효과로 인해 탈모인 뿐 아니라 지성·건성 등 민감 두피 소유자나 지루성 두피와 같이 문제성 두피에도 적합한 저자극 샴푸다.

 

세큐어 GF티엠샴푸는 기능성 약용샴푸임에도 일반샴푸와 비교해 미세거품의 차이가 없고, 기름기가 깨끗하게 제거되는 등 잔여물이 없기 때문에 개운하고 상쾌한 느낌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또한 천연유래계면활성제 등 식물성 위주의 성분으로 인해 모발 뿐 아니라 두피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등 남녀노소 모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탈모예방 기능성 샴푸로 식약처 인증도 받았다.

 

세큐어 관계자는 기존의 탈모샴푸는 탈모방지 기능의 성분을 위주로 했다면 세큐어 티엠샴푸는 모발의 성장을 돕는 모발성장인자를 함유해 모발 개선을 돕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샴푸 후 시간이 지나도 머리에 기름이 덜 끼는 등 두피스케일링을 한 것처럼 개운함과 청량감이 오랫동안 유지되고, 피지·노폐물 제거 효과가 뛰어나 피지 분비량이 늘어나는 여름철 두피 건강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탈모병원 두피관리 전문가는 탈모샴푸를 사용할 때는 충분한 양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샴푸가 두피에 충분히 머무를 수 있도록 두피 거품 세정 후 2~3분 동안 시간적인 여유를 주게 되면 두피와 모발에 유효한 성분들이 흡수되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샴푸 횟수는 일반적인 경우 하루 한 번 샴푸가 적당하지만 탈모나 문제성 두피의 경우라면 아침저녁으로 두 번에 걸쳐 머리를 감아주는 것이 모발 개선과 두피 청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세큐어 GF티엠샴푸는 탈모치료병원 뿐 아니라 자사 쇼핑몰(www.secureyourhair.co.kr) 인터넷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탈모인라이브 한지윤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10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