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03 18:48:40
기사수정


올해도 어김없이 여름 휴가철이 돌아 왔다.

예전에 비해 경기불황과 메르스로 인한 전염병 확산 등 사회적 불안 요소가 그 어느 해보다 심했지만 일년 중 가족들과 함께 장기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유일한 기간이어서 이런 불안 요소는 온데간데 없이 들뜬 마음에 짐을 챙기는 휴가객이 많다.

 

그리고 휴가객들 중 탈모로 고민하는 탈모인들도 잠시 그런 고민을 뒤로 하고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보내기 위해 꼼꼼히 휴가 계획을 챙기기에 여념이 없다.

 

여름철 휴가는 그 어느 계절 보다 챙겨야 할 것도 많고, 준비 기간도 길다.

적건 많건 간에 가족 단위로 떠나는 이들이 많고, 시원한 계곡이나 바닷가를 찾는 이들이 많아 이에 필요한 물건들을 꼼꼼히 챙기다보면 간혹 중요한 것을 빠뜨리고 가는 경우도 예사다.

 

탈모인의 경우 휴가를 떠나기 전 반드시 빼놓지 말아야 할 것이 있다.

집에 있을 때보다 장시간 외부 활동이 많은 것이 휴가지에서의 일상이므로 자칫 모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가 많아 모발 관련 제품들도 꼼꼼히 챙겨가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여름 휴가철에는 땀도 많이 흘리고, 피지 분비도 유독 많은 계절이어서 아침, 저녁으로 머리를 감다가 휴가지에서 장시간 머리를 감지 않을 경우 자칫 두피에 염증이 생길 수 있고, 가려움 등으로 심하게 긁을 경우 상처 부위가 악화 돼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강렬한 자외선과 무더위에 얼굴과 팔 등의 피부 보호를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 듯 두피에도 이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주는 것이 그래서 탈모인들에게는 필수적이다.

 

아침, 저녁에 많이 분비되는 피지와 함께 오전, 오후 땀을 흘리기 때문에 잠들기 전에는 반드시 샴푸 등으로 깨끗이 씻어 주어야 하는데 이때 사용하는 샴푸로는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 하는 기능성 샴푸를 사용해 주는 것이 좋다.

 

탈모가 진행 중이거나 갑자기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등 탈모가 걱정된다면 석유계 합성계면활성제 샴푸가 아닌 천연 성분의 계면활성제 샴푸를 사용해 두피를 진정시키고, 자극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효과적이다.

 

최근에는 탈모와 직접적인 상관이 없는 사람들도 평상 시 두피 건강을 위해 병원에서 판매하는 약용 샴푸를 사용하는 이가 늘고 있다.

 

특히, 국민 전체에서 상당 수 앓고 있는 두피 질환 중 하나인 지루성두피염이 있는 경우는 지루성두피염 전용 샴푸 사용이 필수적이다.

 

지루성두피염이 심하지 않을 경우 지루성두피염에 효과적인 약용 샴푸인 세보 샴푸 등을 사용하게 되면 염증이 진정되고, 두피가 개선돼 치료 효과도 뛰어나다.

 

얼마 전 이런 두피 개선과 아미노산 계열의 천연 성분만을 이용해 탈모 환자나 지루성두피염 환자, 민감한 두피를 가진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 출시 돼 화제가 되고 있다.

 

 


 

 

()트리비스의 세큐어 세보샴푸가 바로 그것인데 세큐어 세보샴푸는 병원전용 기능성 약용 제품으로 피부과 또는 탈모전문병원에서만 판매 중이다.

 

이전 세큐어 파우더 천연 샴푸와 함께 탈모인들과 아토피 등 피부, 두피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샴푸 시 얼굴 등에 거품이 닿아도 천연 성분으로 인해 피부에 전혀 자극을 주지 않아 최근에는 피부질환 환자나 민감성 피부의 여성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세큐어 세보샴푸는 기존 탈모샴푸, 약용샴푸의 높은 가격대에서 거품을 대폭 뺀 가격(250ml/18천원)으로 인해 약용 샴푸 사용자들의 가격 부담도 덜었다.

 

세큐어 세보샴푸는 현재 피부과, 탈모치료병원 등에서 판매 중이고, 회사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http://www.happynewhair.co.kr

문의 : 02-577-6471~3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4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