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21 11:01:06
기사수정

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는 HDC리조트와 한국 골프 문화 발전과 패밀리 골프 문화 증진을 위한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던롭과 HDC리조트의 파트너쉽 체결로 가족 중심의 골프 문화 확산으로 가족간 단합과 화합을 도모하고 패밀리 골프 대중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던롭과 HDC리조트는 아빠와 아들, 부자 골프 대회인 ‘젝시오 파더앤선 팀 클래식’ 개최 및 패밀리 골프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함께 한다. 

 

던롭은 가족 골프대회 개최 노하우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젝시오 클럽, 개성 강한 남성들을 위한 스릭슨 클럽, 숏게임을 책임질 클리브랜드골프 클럽 등을 지원하며 HDC리조트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맞춤 골프리조트환경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던롭과 HDC리조트가 함께 할 다양한 이벤트 중 가장 처음으로 진행될 ‘2024 젝시오 파더앤선 팀 클래식’은 8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HDC리조트의 명문 골프장인 성문안CC에서 열린다. 

 

부자(父子)가 함께 만들어 가는 감동의 시간 ‘2024 젝시오 파더앤선 팀클래식’은 골프라는 매개체를 통해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즐기는 이벤트로 새로운 골프 문화를 만들어 간다. 

 

2016년 국내 유일의 아버지와 아들 골프대회로 시작하여 골프가 기성세대만의 스포츠라는 인식을 뛰어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한 젝시오 파더앤선 팀 클래식은 향후 3년간 HDC리조트와 함께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기는 패밀리 골프 문화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던롭스포츠코리아 홍순성 대표와 HDC리조트 조영환 대표는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나이와 성별을 떠나 모두가 행복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여 가장 잊지 못할 순간들을 만들어 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종근 기자 (탈모인뉴스 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40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탐방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