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초대형 워터파크 ‘웰리힐리파크’ 다채로운 물놀이 시설은 물론 이용의 편의성과 쾌적함 돋보여
  • 기사등록 2020-07-31 09:28:45
기사수정





지난 7월 초대형 워터파크 워터플래닛 웰리힐리파크가 개장했다.

 

워터플래닛은 미지의 행성에 도착한 개척자들의 헌신과 노력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물의 행성이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워터파크로 다채로운 물놀이 시설은 물론 이용의 편의성과 쾌적함이 돋보인다.

 

먼저, 워터플래닛은 39,669m2(약 12,000평)의 면적을 갖춘 국내에서 손 꼽을만한 대형 규모의 워터파크일 뿐만 아니라, 1인당 시설면적을 6.6m2이나 확보하여 고객들이 보다 쾌적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는 다른 워터파크의 1인당 시설면적 평균이 5m인 것에 비하여 20% 이상 큰 규모이다. 또한, 다양한 어트랙션과 노천 온천을 비롯한 다양한 부대시설들은 이용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워터플래닛에는 초대형 파도 풀과 국내에 처음 도입되는 워터슬라이드 ‘만타 슬라이드’ 등 총 14종의 어트랙션이 들어선다. ‘초대형 파도풀’은 파고가 2.4m에 이르는 다이나믹한 재미와 최대 수용인원이 1만2천명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파도풀로 개장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워터파크 이용에도 많은 걱정이 대두되고 있는 시점이라 웰리힐리파크의 워터플래닛의 개장은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워터플래닛은 물과 공기가 맑고 깨끗하기로 정평이 난 강원도 횡성 해발 600m의 청정고원 지대에 신규로 개장하는 워터파크이기 때문에 주변 환경뿐만 아니라, 물, 구명조끼, 튜브 등 모든 시설물들이 깨끗한 신형으로 구비되어 있고, 이용객 1인당 활용 면적이 넓어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웰리힐리파크 민영민 대표는 “워터플래닛은 수도권과 지리적으로 가까운 강원도 횡성에 위치하고 제2영동 고속도로를 비롯해 KTX의 이용도 가능하여 가족 단위로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다”며 “7월 개장 전까지 시설 정비 및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고객 여러분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웰리힐리파크는 기존의 스노우파크와 컨트리클럽에 워터파크까지 더해 명실상부하게 강원도를 대표하는 4계절 종합 테마 리조트로 거듭나게 됐다.





이종근 기자(탈모인뉴스 http://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17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