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26 18:10:00
기사수정




할리우드 유명 배우 브래드 피트(56)가 23세 연하의 호주 리포터 르네 바르(33)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 열애설은 지난 24일(현지시간) 호주 매체 뉴 아이디어가 브래드 피트와 르네 바르가 열애 중이라 보도했다.

   

뉴 아이디어는 “두 사람은 지난 1월 개최된 미국 배우조합 시상식(SAG 어워드) 레드카펫에서 만난 이후 열애설에 휩싸였다”고 밝혔다.

   

이날 레드카펫에서 브래드 피트가 르네 바르에게 이례적으로 윙크를 날리는가 하면 미소를 지었고, 르네 바르가 이 장면을 자신의 SNS에 게재하며 기뻐했다는 것. 

   

현장에 있던 관계자에 따르면 “르네 바르는 브래드 피트가 좋아하는 타입이고, 브래드 피트는 르네가 할리우드로 가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라며 “브래드 피트가 레드카펫에서 르네에게 했던 것처럼 이야기 나누거나 하는 경우가 많지 않다. 이것은 브래드 피트의 관심을 보여주는 것”이라 밝혔다.

   

특히 르네 바르는 큰 키에 매력적인 미모 뿐 아니라 친근한 성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018년 다른 할리우드 톱스타인 톰 크루즈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이를 부인했고, 최근엔 할리우드 배우 글렌 파월과 결별한 것으로 전해졌다.

   

르네 바르는 방송인으로 호주의 유명 리포터이자 방송 진행자다.










오영서 기자(youngseo_oh@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16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