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10 09:38:15
기사수정


분당두피탈모센터, 세큐어스테이션 세미나 제 4회 참가자 모집



취업과 결혼 등을 앞둔 젊은 나이의 탈모는 자신감 위축과 대인관계와 사회생활을 방해하는 정신적인 고통까지 더해지기 때문에 조기 대처가 중요하게 여겨진다. 특히 젊은 층의 탈모를 일으키는 원인이 유전적인 요인 외에도 호르몬과 영양의 불균형 그리고 스트레스의 복합적인 작용으로 발생하는 만큼 지속적이고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며 초기에 관리를 시작할수록 빠른 효과를 유도할 수 있는 만큼 탈모 초기에 적극적으로 치료에 나서는 일은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탈모·두피 질환 치료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보다 효과적인 관리를 지향하고 있는 ‘세큐어스테이션’ 분당두피·탈모센터가 오는 9 25일 수요일 탈모로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이나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4차 두피·탈모 관련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분당탈모·두피관리센터 세큐어스테이션, 탈모인라이브




세큐어스테이션 분당두피·탈모센터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보다 상세한 두피와 탈모 관련 정보를 비롯해 가을철 올바른 두피관리 및 탈모 관리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자신의 두피 상태에 따른 제품의 선택 방법 등을 탈모전문지기자, 두피관리 전문강사, 두피제품전문가 등이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선물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탈모·두피 관리권이 증정될 계획이다.



가을은 4계절 중 탈모가 빠르게 진행되는 계절로써 평소보다 약 1.5~2배 가량 탈모가 심해지게 되는데 가을의 건조한 날씨가 두피를 더욱 건조하게 만들어 각질을 증가시키고 가을철에 많이 분비되는 남성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은 인체 내에서 특수 효소에 의해 모발의 성장 기간을 줄이고 모낭의 크기를 감소시키는 물질인 DHT로 변환시키면서 탈모를 심해지게 한다.



따라서 평상시 탈모 고민을 안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번 세미나를 통해 가을철 올바른 두피&탈모 관리 정보와 체험을 통해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확인 및 신청 가능하다.



한편 세큐어스테이션 분당두피·탈모센터는 두피·탈모 브랜드인 세큐어와 함께 제품의 전시, 체험공간, 케어공간, 교육공간의 역할을 하는 복합공간으로 제품이나 두피 또는 탈모 케어 선택에 있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전문 두피 진단기를 이용해 두피를 정확하게 체크, 상태에 맡는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케어가 필요한 사람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전문 케어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분당두피·탈모관리센터 세큐어스테이션은 최근 개인에 따라 다른 탈모원인을 분석해 그에 맞는 두피 영양 공급, 모발의 기능 강화, 탈모개선 등 토탈 탈모관리와 다양한 두피 케어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으며 세분화된 탈모&두피 관리 프로그램 중 '공정탈모케어 프로그램'은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첨단 기기를 사용한 맞춤형 탈모 케어 솔루션을 제공 받을 수 있어 주변 수원, 용인, 성남 등지의 탈모인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분당 세큐어스테이션의 박건호 원장은 "탈모증은 식생활과 습관, 스트레스, 탈모&두피 케어까지 모두 함께 노력을 기울어야만 개선이 된다. 때문에 탈모증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장기적인 계획과 개선 노력이 필요한데 세큐어스테이션에서는 업계 대비 1/5 수준의 낮은 거품 없는 비용으로 첨단 장비를 활용한 성장인자, MTS 등의 탈모 개선과 예방을 위한 효율적인 탈모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대진 기자(탈모인라이브 http://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12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