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7 17:45:07
기사수정

늦은 여름휴가지 이런 곳은 어떨까? 꿈속의 낙원 하와이




사진출처- 네이버 지식백과,탈모인라이브




태평양 한가운데 자리한 하와이는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휴양 섬 중 하나로 1년 내내 온화한 날씨를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기후 때문에 하와이는 가족여행지, 신혼여행지로 우리에게 수년 동안 사랑받아 온 곳이기도 하다. 특히 태평양 한가운데라는 입지적 조건으로 인해 다양한 식물과 동물의 서식지라 자연 그대로를 만끽하며 힐링 할 수 있는 휴양지다.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경치로 인해 1년 내내 여행객이 끊이질 않는 하와이는 '지상 최후의 낙원’으로 불리며 전 세계에서 몰려드는 허니무너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곳이기도 한데 많은 이들이 인생에서 단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로맨틱하게 보내고 싶은 곳으로 하와이를 꼽기도 했다.  그만큼 자연과 풍광이 만들어내는 로맨틱한 아름다움은 세계 어디를 가도 찾아볼 수 없을 만큼 으뜸이라고 할 만하다.




- 명불허전 화이트비치 '와이키키 해변'



특히 투명한 바다와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 그리고 순백의 고운 화이트비치에서 따뜻한 태양 아래 즐기는 와이키키 해변에서의 일광욕은 하와이 여행의 백미로 꼽힌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할 수밖에 없는 하와이의 대표 해변인 와이키키 해변에서는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와 에메랄드빛 바다의 와이키키 해변, 서핑보드를 든 젊은이들을 볼 수가 있고 해변 인근에는 스카이라인을 자랑하는 쉐라톤, 모아나 서프라이더 등의 세계적인 호텔들과 명품 쇼핑의 메카인 칼라카우아 에비뉴가 위치해 있기도 하다.  와이키키 해변은 저녁시간이면 쿠히오 비치 파크에서 훌라 공연이 펼쳐지고, 호놀룰루 동물원, 와이키키 아쿠아리움 등의 관광지와 골목마다 빼곡히 들어선 레스토랑들에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 역사와 하와이 왕조의 파란만장한 역사를 볼 수 있는 '비숍 뮤지엄' & '이올라니'



하지만 하와이에는 바다만 있는 것이 아니다.  하와이의 역사와 유산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유적지가 곳곳에 있기 때문이다. 하와이에서 가장 유명한 곳을 꼽자면 먼저 시내에서 가까운 '비숍 뮤지엄(Bishop Museum)'  꼽을 수 있다. '비숍 뮤지엄(Bishop Museum)'은 시내 중심가에 위치해 있고 하와이의 역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하와이 여행 시 필히 들러봐야 할 곳이다. 빌딩 숲 사이에 놓인 미국의 유일한 왕궁  이올라니 궁전에서 가장 번창했던 시절의 전설적인 하와이 왕족을 만날 수도 있다. 이올라니 궁전은 미국 유일의 군주제가 있었던 하와이 왕조의 파란만장한 역사를 보여주는 곳이기도 하다.  당시 칼라카우아 왕 시대 유물을 고스란히 들여다볼 수 있는 역사적인 곳이다. 하와이 역사를 제대로 이해하고 역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꼭 방문해야 하는 곳이다.




- 하와이와 인근 섬나라의 문화와 전통을 체험할 수 있는 곳!



'폴리네시안 컬처 센터'도 꼭 들러봐야 할 하와이 명소다. '폴리네시안 컬처 센터' 7개의 서로 다른 폴리네시안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데 하와이, 이스터섬, 피지, 마오리, 마케사스, 사모아 그리고 통가. 7개 섬나라 사람들의 문화와 전통 음식을 맛보고 춤과 음악을 배우며 그들이 사는 방법을 체험할 수도 있다. 자녀와 함께 가는 가족 여행에서 자녀들에겐 소중한 체험학습 기회를 줄 수도 있다.




- 광활한 평원이 주는 고요한 절경, 헐리우드 영화의 단골 촬영지 '쿠알로아 목장'



헐리우드 영화 촬영소로 자주 이용된 쿠알로아 목장 역시 색다른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와이키키 해변 옆쪽으로 높이 손아 있는 두 산맥 사이에 놓인 평원이 세계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절경. 독특한 아름다움 때문에 평원은 헐리우드 영화의 단골 촬영지로써도 이용되어 왔다.  '쥬라기공원' '진주만' '로스트' '첫 키스만 50번째' '윈드토커' '하와이 파이브 오' 등 영화 와 드라마 촬영지로 활용되었다. 특히 쥬라기 공원에서 공룡들이 넓은 평원을 무리를 지어 달려가는 장면이 바로 이곳, 쿠알로아 목장에서 촬영되었다.






한대진 기자(탈모인라이브 http://www.talmoin.net/ )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12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