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3 17:23:27
기사수정


'공정 탈모케어' , 거품 없는 비용/첨단 기기/고품격 서비스.

삼박자 모두 갖춰...!


- 10년 사이, 20~30대 탈모인 급증..

- 취업 면접에서 매번 떨어지는 이유 알고 보니 '탈모'때문?!



사진제공-분당 탈모·두피센터 세큐어스테이션,탈모인라이브




- 대학교를 졸업하고 취업 재수생인 이병운(28)씨는 다음 주 취업 면접을 앞두고 심각한 고민에 빠졌다.


어렵다는 모 기업의 필기시험은 무난히 통과를 했지만 또다시 면접에서 떨어질까 하는 걱정 때문이다. 학점만 좋으면 대기업 취업쯤은 문제없을 거라고 생각하고 대학 생활 동안 내내 장학생이었던 이 씨. 덕분에 평균 학점은 A였지만 문제는 면접시험을 보기만 하면 족족 떨어져 버린다는 것이다.


면접 관의 질문에도 막힘없이 대답을 했지만 번번이 고배를 마셔야 했던 이유. 그건 바로 탈모 때문이었다. 군 제대 무렵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가세가 기운 후 부쩍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하더니 이마 쪽이 M자로 깊게 패이면서 급기야 취업 스트레스까지 더해져 정수리 쪽 머리까지 휑해져 버렸다.


특히, 최근 이 씨와 같이 젊은 층은 탈모로 인한 심리적인 고통이 상당하다. 탈모로 인해 면접, 맞선 등에서 손해를 볼 때가 많고 대인관계에서도 자신감이 저하되어 대인기피 현상까지 초래하기도 한다. 결국 이 씨와 같이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가 또 다른 스트레스를 가져오는 악순환이 이어지는 것이다.


- 적극적인 관리로 탈모예방 및 개선 노력해야


또한. 20~30대는 현재 두피 상태에 맞는 적극적인 탈모 케어도 중요하다. 젊은 나이이니 만큼 두피가 건강하고,  세포 활성도 및 재생능력이 고령자에 비해 뛰어나기 때문에 제대로만 관리받는다면 두피를 다시 건강하게 회복할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더욱이 앞으로 보다 활발해질 사회생활과 대인관계를 생각할 때 호감 형 이미지 확립을 위해서라도 적극적인 탈모관리는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만약 혼자서 탈모·두피 관리를 하는 것이 부족하다고 느껴지는 사람이라면 전문적으로 탈모케어를 해주는 탈모&두피관리 센터를 선택하여 자신의 탈모 유형과 두피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여 이에 맞는 전문 케어를 받아보는 것이 좋다.


분당 탈모·두피관리 세큐어스테이션은 개인별로 각각 다른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 탈모증을 관리하기 위해서 1차 적으로 철저하게 원인 분석을 한 뒤, 원인과 두피 상태에 맞는 최상의 탈모치료 프로그램을 첨단 기기를 사용하여 집중치료하고 있는 '탈모&두피 전문관리 센터'이다. 특히 상담 시부터 책임 컨설턴트가 '1 1 고객 밀착형'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세큐어스테이션 만의 특화된 프로그램인, 고객중심의 '공정 탈모케어 프로그램'은 많은 탈모 인들에게 높은 기대효과를 주고 있다.


'공정 탈모케어 프로그램이란' 생산자의 노동력에 대한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면서도 소비자들에게는 좀 더 좋은 상품을 합리적으로 공급한다는 공정무역과 같은 개념으로 볼 수 있다. 즉 세큐어 스테이션을 찾을 고객들은 두피&탈모 케어를 받기 위해서 투명하고, 정당한 비용을 지불하면서도 고퀄리티의 탈모관리와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소비자 중심의 탈모케어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과도한 마진을 지양하고, 가격의 거품을 확 뺀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첨단 관리기기와 성장인자 MTS 등의 탈모&두피 프로그램을 집중 관리받을 수 가 있어서  탈모인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 타 탈모관리 센터에 비해 1/5 정도의 낮은 비용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어..


분당 탈모·두피센터 세큐어스테이션의 박건호원장은 "20~30대의 젊은 층의 탈모는 이성 교제는 물론 취업을 위한 각종 면접 등의 사회생활에서 영향을 받기 때문에 탈모로 인한 가슴 앓이가 특히 심하다. 따라서 미리 탈모를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탈모 원인과 자신의 두피 상태에 맞는 전략적인 탈모 관리가 필요하다" 조언했다.


더불어 "세큐어스테이션에서는 탈모 관리를 받고 싶어도 높은 비용에 꺼려 했던 젊은 층들을 위해서 타 관리 센터에 비해 1/5의 낮은 비용으로 모발 성장인자가 함유된 세큐어 제품과, 다양한 첨단 기기를 활용한 세분화된 탈모&두피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발의 힐링은 심신의 힐링으로부터 시작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세큐어스테이션을 찾는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락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최상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주변 수원, 용인, 수지 등지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분당 탈모·두피센터 세큐어스테이션은 탈모와 두피 트러블로 고민을 하는 고객들의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상담 서비스는 카카오톡 검색 창에서 ‘세큐어’를 검색한 후  플러스친구 추가를 한 후 ‘채팅하기’를 누르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1:1 상담하기를 누르면 탈모와 두피에 보다 전문적인 내용을 상담할 수 있다.


탈모증은 남성의 외모에 가장 큰 악영향을 끼치는 질환인 것은 분명하다. 특히 외모적 관심이 많은 20~30대 젊은 층이라면 말할 것도 없을 것이다. 따라서 탈모 고민을 안고 있는 사람에게 있어서는, 탈모 그 자체가 스트레스의 원인이 될 수 있다.


혼자서 고민하고 우울해하다가, 탈모가 더욱 심해지는 악순환이 계속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탈모뿐만이 아니라 모든 스트레스에 긍정적으로 대처하고, 노력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생활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말자.







최영훈 기자(탈모인라이브 http://www.talmoin.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12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