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20 17:35:59
  • 수정 2019-05-21 08:51:26
기사수정


새로운 탈모치료의 트렌드를 찾는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개최


지난 일요일(19) 강남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회장 김형문)에서 개최하는 제31차 춘계학술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학회에는 100여 개 업체가 참가해 최신 약물, 첨단 레이저 의료기기 등을 선보였다.


2004년 대한두피모발학회로 시작하여 올해로 15년째 되는 이 학회는 30여 회의 학술대회, 심포지움, 아카데미 등을 통해 피부 미용, 레이저, 비만, 탈모 분야의 학문적 발전에 기여하며 회원들 간의 교류를 지속해오고 있는 학회다. 학회는 오는 6 29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서 국제 학회를 개최한다. 국제 학회에서는 국내 강연자뿐 아니라 동남아시아 미용, 탈모 분야 석학들이 다수 참석할 예정이다.



사진설명-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제31차 춘계학술대회


두피모발에 대한 전문 학회로 시작한 이 학회는 피부와 레이저 등을 추가하여 미용토탈학회로 탈바꿈하고 젊은 임원들의 열정적인 노력으로 국제적인 학회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이 번 춘계학술대회에서도 탈모 분야에서 다양하고 심도 있는 학술 내용이 다루어졌는데 탈모 치료 약물에 대한 다양한 견해부터 '한국인 대상 탈모치료 최신 연구 결과', '지방줄기세포 배양액을 탈모 치료에 접목하는 법' 등 그리고 새로운 트렌드가 된 자기장 탈모치료까지 탈모에 대한 다양한 학술적 발표가 진행됐다.




최영훈 기자(탈모인라이브 http://www.talmoin.net/ )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11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탐방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