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24 15:24:35
기사수정




1,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발이식병원인 모제림성형외과를 인수한 메타랩스가 모제림을 통해 탈모제품 전문회사인 모제림코스메디도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메타랩스는 모제림성형외과를 비롯해 모제림코스메드까지 인수하며 성형, 미용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했다.

 

모제림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 병원경영지원회사(MSO) 사업과 시너지를 통한 추가 성장동력 확보 및 사업영역 확대를 위한 전략적 투자라고 설명했다.

 

모제림코스메디는 탈모치료제의 주성분인 맥주 효모 추출물 성분을 이용해 기능성 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프리미엄 탈모제품 전문회사다.

 

현재 온라인 쇼핑몰, 산후조리원, 모제림 성형외과를 비롯해 3000여 개 약국 등 다양한 유통경로를 확보해 제품을 공급 중이며,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모제림은 모제림코스메디 인수를 통해 글로벌 시장진출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모제림코스메디는 4월부터 탈모 인구가 많은 중동지역에 탈모샴푸 수출을 시작했고, 올해 안으로 탈모치료 및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중국에도 본격 진출할 계획임을 밝혔다.






- 탈모인라이브 한대진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10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