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23 13:59:37
기사수정




[탈모인라이브 한지윤 기자] ‘TS샴푸로 유명한 탈모닷컴(대표 장기영)이 지난해 연결기준으로 매출액 55896백만 원의 매출을 올려 전년(2016) 대비 2.8배 증가한 실적을 냈다.

 

29억 원의 영업 이익을 올린 탈모닷컴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증가한 이유에 대해 “2015년부터 3년 연속 매출과 영업이익이 증가하고 있는데, 이는 TS샴푸의 안정적인 홈쇼핑 매출 기반과 지난해 이마트, 올리브영, 롯데 롭스, GS25 편의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 입점으로 실적 상승이 반영된 결과라고 탈모닷컴 관계자는 밝혔다.

 

탈모닷컴 장기영 대표는 올해 TS샴푸는 육발제 특수허가류로 중국 위생허가를 받아 본격적인 수출을 진행할 계획이며, TS베이비 샴푸, TS착한치약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여 1,000억 원 매출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지난해 코넥스 시장에 상장된 탈모닷컴은 TS샴푸 홍보 모델로 중국 시장을 겨냥한 황치열, 송지효를 비롯해 차인표를 발탁했으며, 최근 TS착한치약 모델로 배우 이하늬를 발탁하는 등 공격적인 광고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10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