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23 13:43:48
기사수정




[탈모인라이브 강현지 기자]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암환자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인 러브 헤어 캠페인(Love Hair Campaign)’의 일환으로 항암환자를 위한 모발 정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조주희 삼성서울병원 교수 연구팀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항암 치료를 받은 128명의 환자 중 69.5%가 심각한 탈모를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항암치료를 시작한 후 2주 정도가 지나면 서서히 탈모가 시작되는데, 이 때 많은 항암환자들이 급작스러운 탈모로 인해 우울증이나 무기력증을 호소하기도 한다.

 

하이모는 이런 항암 환자들의 심적 고통을 공감하고, 위로하기 위해 탈모가 진행돼 관리가 어려운 모발을 정리해주는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는 하이모’, ‘하이모 레이디전국 지점에서 실시한다.

 

타인의 시선이 차단된 단독 공간에서 전문 스타일리스트에게 11로 진행되며, 제품 구매와 관계없이 항암 환자라면 누구나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항암 환자 전용 가발 제작을 원할 경우에는 가발 제작 비용의 50%를 하이모에서 부담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10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