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28 15:49:11
기사수정

지난해 한 결혼정보회사의 설문조사에서 배우자의 비호감 순위 중 첫 번째로 탈모를 꼽을 바 있다. 탈모인이 취업 뿐 아니라 결혼에 있어서도 상당한 불이익을 당하고 있음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이런 탈모에 대한 여성들의 비호감이 국내에만 국한된 것이 아닌 듯 보인다.

28(현지 시간) 인도 일간지 다이니크 바스카는 결혼식 당일 배우자 남성의 탈모 사실을 알게 된 신부가 예식장을 떠났다는 소식을 전했다.

 


▲ 사진 / 다이니크 바스카

지난 18일 신경외과 전문의인 라비 쿠마르는 결혼을 위해 뉴델리에서 비하르주 수가올리까지 1000km를 날아왔다.

 

쿠마르는 결혼식 전까지 신부를 만난 적이 없고, 신부 역시 양가 부모만이 세 차례 만남을 가졌을 뿐 결혼식 당일 신랑을 처음 만나게 된 것이다.

 

결혼식은 예정대로 진행되는 듯 보였다. 하객들의 축하 속에 순조롭게 진행되던 상황에서 결혼 맹세를 하는 순간 돌발 상황이 발생했다.

 

결혼 맹세를 위해 쿠마르는 쓰고 있던 예식 모자를 벗었고, 그의 머리가 벗겨진 것을 본 신부는 충격을 받고 결혼식을 거부한 것.

 

이에 양 가족들은 신부를 설득하는 등 노력해봤지만 신부의 마음을 돌리지 못했다. 결국 결혼식장에서 파혼을 당한 쿠마르는 먼 길을 온 만큼 그냥 돌아갈 수 없었다.

 

그는 마을 의회에 도움을 요청했고, 의회 측은 마을의 가난한 채소 판매상 딸인 네하 쿠마리라는 여성과의 결혼을 제의했다.

 

결국 쿠마르는 파혼 이틀 후에 예정에 없던 다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 탈모인라이브 강현지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talmoin.net/news/view.php?idx=10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종합더보기
탈모 & People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헤어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